RELEASE

  • RELEASE
  • ALBUM

ALBUM

게시글 검색
블랙식스(BLACK6IX) 1st Digital Single Album 제발
2017-04-07 12:42:03

'블랙식스(BLACK6IX)', 1st Digital Single Album [제발]로 전격 데뷔!

 

태영, 예이, 종운, 지키, 용석, 더킹으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 블랙식스(BLACK6IX)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제발]로 대중들 앞에 설 준비를 마쳤다. 팀명 블랙식스(BLACK6IX)는 '무한한 가능성의 여섯 소년'이란 뜻으로 획일화되지 않은 멤버 각자의 개성과 음악적 감성을 살리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탄생했다.

 

블랙식스(BLACK6IX)의 첫 데뷔 앨범은 히트 메이커 프로듀서 UN VILLAGE와 소벨이 공동 프로듀싱을 하였다.

 

타이틀곡 ‘제발’은 사랑하는 여자가 떠나지 않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과 남자답게 여자를 지켜내고픈 의지가 강하게 담긴 곡으로 블랙식스(BLACK6IX)만의 감성과 색깔이 잘 베어난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아르페지오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오케스트라에 굵직한 비트가 어우러져 파워풀하면서도 가슴 깊은 감동을 준다. 또한 멤버 태영이 직접 안무를 구성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제발’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스테디 캠 오퍼레이터로 유명한 김대림 감독이 참여하여 블랙식스(BLACK6IX)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내었다.

 

또 다른 수록곡 ‘Universe’는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일상을 그려낸 곡으로 지하철에 앉아 사랑하는 여자를 생각하며 노래를 듣는 남자의 사랑고백을 담은 곡이다. 리드미컬한 일렉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히트 작곡 팀 UN VILLAGE가 블랙식스(BLACK6IX)의 즐거운 색깔, 연애 등을 상상하며 탄생시킨 곡이다. 또한 멤버 Ziki(지키)와 The-King(더킹)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한한 가능성과 탄탄한 실력으로 중무장한 블랙식스(BLACK6IX)의 앞으로 선보일 행보가 기대된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