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NOTICE

  • NEWS&NOTICE
  • NEWS

NEWS

게시글 검색
[인터뷰] [BF TALK] 블랙식스 지키 “블락비 지코·마마무, 내 롤모델... 팀에 도움 되고파”② (인터뷰)
블랙홀ENT
2017-10-10 15:11:43

▲ 블랙식스 지키 ⓒ블랙홀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블랙식스(BLACK6IX) 멤버 지키(ZIKI)가 롤모델로 블락비 지코와 마마무를 꼽았다.

10일(오늘) 오전 강남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지키는 “지코 선배님과 마마무 선배님을 존경한다”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 그는 “지코 선배님은 아이돌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추구하는 방향성을 잘 따라가고 계신다”고 덧붙였다. 이어 “마마무 선배님께서는 팀워크가 정말 좋은 것 같다. 팀으로서 후배들에게 좋은 길을 제시해주고 계신다”고 설명했다.

블랙식스에서 랩을 맡고 있는 지키는 데뷔 전 마마무 콘서트 무대에 선 경험도 있었다. 그는 이에 대해 “노래보다는 춤으로 이 분야에 대해 흥미를 느꼈다. 콘서트 무대에 서면서 나도 한 번 주인공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랩을 시작하게 되면서 이 길에 들어서게 됐다”고 가수가 된 배경을 전했다. 독특한 이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그는 “맨 처음 데뷔 무대를 섰을 때도 떨리는 게 없었다. 좋은 경험이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키는 “곡과 가사를 쓰고 있다. 요즘에는 곡을 받아서 가사를 붙이기도 한다”며 “언제든 자신감 있게 원하는 음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팀에 도움이 되는 멤버가 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지키가 속한 블랙식스는 블랙홀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6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9월 3일 두 번째 디지털싱글 ‘Like A Flower(라이크 어 플라워)’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http://www.beffreport.com/news/articleView.html?idxno=36714

SNS 공유